본문 바로가기

후기

[배달/별내]피자헛 남양주별내점, 신메뉴 골드 콘 하베스트 후기

728x90

 


 

  • 상호명: 피자헛 남양주별내점
  • 위치: 경기 남양주시 별내중앙로58번길 30
  • 영업시간: 11:00~23:00(라스트오더 22:30)
  • 전화번호: 070-7843-3054

 

 

 피자헛에 신메뉴가 나왔다!

 골드(고구마) 콘(옥수수) 하베스트라는 메뉴고, 비주얼을 보니 우리나라에서는 X약 옥수수라고 알려진 멕시코식 옥수수와 비슷해서 바로 주문했다. 뷔페에 가서도 멕시코식 옥수수만 몇 덩어리씩 먹을 정도로 좋아하는 편이고 고구마 피자도 좋아하는 편이라 기대됐다.



골드 콘 하베스트 L 오리지널 도우(30,900원)

 

 골드콘하베스트 피자의 비주얼을 보면 타 브랜드의 옥수수 피자가 떠오른다. 하지만 새우 대신 고구마무스가 뿌려져 있다.

 뿌려진 플레이크는 맵찔이인 나한테는 생각보다 매웠다. 타 브랜드 옥수수 피자는 매콤한 감자칩을 부셔넣었는데 골드 콘 하베스트는 나초치즈크럼블이라고 해서 매콤짭짤한 플레이크를 뿌려놓았다. 저 매운 플레이크가 부드럽고 달달한 고구마꼬수운 옥수수 특유의 맛과 잘 어울렸다. 난 먹다가 좀 매우면 고구마 무스가 있는 쪽을 먹었는데 그렇게 하니 밸런스가 너무 딱 맞았다. 그리고 사진에서 좀 번들거리는 게 보이는 데 저건 연유 같다. 개인적으로 연유는 그다지 안 좋아해서 연유가 뭉친 부분은 너무 달다고 느껴졌다.

 

 

나름 실한 토핑과 두께

 

  골드콘하베스트 피자는 오리지널 도우로 시켰다. 피자 자체가 자극적으로 생겨서 도우는 밋밋한 걸로 해야겠다는 생각 때문이었다.

 결론적으로 매우 잘 골랐다는 생각이 든다. 엣지를 추가하면 도우가 프리미엄 도우로 바뀌는데 프리미엄 도우는 그냥 밀가루 빵맛이라 엣지 때문에 먹지 사실 별로 안 좋아한다. 오리지널 도우는 쫄깃해서 프리미엄 도우보다 맛있기도 하고, 예상했던 것처럼 피자 안쪽 부분을 먹다가 자극적이라고 느껴질 때 빵 부분을 먹으면 밸런스가 좋았다.

 옥수수와 고구마 모두 탄수화물이 많은 묵직~한 토핑이라서 팬 도우로 먹으면 너무 느끼하고 부대낄 것 같다. 그러니 골드 콘 하베스트에는 오리지널 도우를 추천한다.

 

 

 

 원래 내 피자 정량은 L 기준 2~3조각이다. 페퍼로니 같은 건 3조각도 되는데 토핑이 많으면 2조각도 한계다. 그런데 골드 콘 하베스트는 너무 맛있어서 쑥쑥 먹다가 4조각까지 먹을 뻔했다. 하지만 골드 콘 하베스트도 토핑이 많은 편이라 어떤 이유로 좀 시간 지나서 먹으려니 배부름이 목구멍까지 차올라서 나머지는 냉동실로 보냈다.  맛있다고 4조각까지 먹었다가는 과식으로 배앓이를 했을 것 같다;;

 

 

 총평을 하자면, 골드 콘 하베스트는 최근 먹은 피자 중 1등!

 나는 짠 것보단 단 걸 잘 먹고 매운 건 안 좋아하지만 느끼한 음식에 매콤함이 약간 가미된 것을 좋아한다. 고구마 옥수수 같은 구황작물도 어지간히 좋아한다. 약간 짭조롬하긴 하지만 내 취향을 거의 저격한 피자가 아닌가 싶다. 연유까지는 너무 달아서 연유만 빼달라고 요청하면 완벽한 맛일 것 같다. 평소 먹는 피자보다는 값이 좀 나가긴 하지만 그만큼의 만족감을 주니 재주문할 것 같다.


 

728x90